네이버 상위노출에 도움되는 백링크 리스트 공유

네이버는 한국에서 가장 이용자 수가 많은 검색포털로, 마케팅에 있어서도 상위노출에 있어서 가장 중요하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하지만 제대로 된 네이버 상위노출 방법을 아는 사람들은 실행사나 대행사 사람들에 불과하며, 대부분의 일반인들은 어떻게 하면 네이버에서 상위노출이 되는지 잘 모르는 상황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네이버 웹사이트에서 1위에 노출될 수 있는 방법 및 백링크 리스트를 공유해드리고자 합니다. 네이버 상위노출에 관심이 있으신분들은 꼭 끝까지 함께 해주시길 바랍니다.

네이버 상위노출도 백링크가 필수!

네이버 웹사이트는 구글 검색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100% 일치는 아니지만, 구글상위노출된 사이트들은 네이버 웹사이트 영역의 상위를 차지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구글상위노출에는 다 아시다시피 백링크가 아주 중요합니다.

또한 네이버 웹마스터 도구에 들어가보면 ‘콘텐츠 확산’이라는 코너가 따로 있으며 이는 결국 네이버 상단노출에도 백링크 작업이 먹힌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티스토리나 워드프레스 운영을 하시는분들께서 네이버 상위노출은 단순히 운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이는 정확한 것이 아닙니다.

네이버 웹사이트 영역은, 백링크 작업으로 상위노출이 충분히 가능합니다.

네이버가 고평가하는 사이트들에 백링크 작업이 중요

하지만 아무런 백링크나 추가한다고 네이버에서 상위노출이 되는것은 아닙니다. 네이버는, 구글과 조금 다르게 자체적으로 고평가하는 사이트들 목록이 따로 있습니다.

즉, 이런 네이버가 좋아하는 – 상위노출에 유리한 사이트들을 선별해서 백링크를 늘려가야지만 빠르고 효과적으로 상단에 노출된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그래서 제가 이런 네이버가 백링크 점수를 많이 주는 사이트들만을 선별해서 첨부해두었으니 무료로 다운로드 하셔서 작업을 하시기 바랍니다.

다운로드하기

실제 백링크 작업은 어떻게?

이제 리스트가 확보되었으면 이 리스트를 가지고 실제로 백링크 작업을 해야합니다. 가장 좋고 편한 방법은 해외재능마켓에서 백링크 작업을 하는것이라고 생각됩니다.

리뷰가 좋은 판매자를 고르고 이 리스트를 전달해준뒤 백링크 작업을 의뢰하시면 되겠습니다. 제가 항상 사용하는 방법이기도 하구요.

마무리

이번에는 네이버 상위노출을 위한 백링크 리스트 및 작업방법까지 전달드렸습니다. 백링크는 새로운 리스트가 중요한만큼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되니 자주 체크하셔서 새로운 링크로 업데이트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