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른 구글상위를 위한 구글색인 사이트 추천

오늘은 빠른 구글상위노출을 위한 인덱싱(색인) 사이트들을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더 빨리 구글에 등록되면 그만큼 빠른 상위노출이 가능해집니다. 뿐만 아니라 수익형 블로그를 운영하시는분들께는 더 많은 수익으로 작용할 수 있습니다.

열심히 작성한 글들이 구글에 제출되지 않아 힘들어 하시는 분들께는 희소식이 될 수 있으니 꼭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구글 색인(index)이란?

구글 색인(인덱싱)이란, 구글에 내 사이트의 페이지나 글을 등록시키는 것을 말합니다.

구글에서 상위노출이 되기 위해서는 일단 구글에 내 사이트 또는 페이지가 등록이 되어야 합니다.

자연적으로 기다리면 언젠가 구글에 노출이 되기 마련이지만, 시간이 오래 걸려서 구글에 등록이 되면 그만큼 상위노출에도 시간이 걸립니다.

그래서 빠른 상위노출을 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이 구글 인덱싱 속도에 민감할 수 밖에 업죠.

또한 정성껏 작성한 내 글이 아무리 기다려도 구글에 색인되지 않는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정말 답답한 노릇이죠.

블로그를 애드센스를 비롯한 수익형으로 운영하시는 분들의 고민과 시름은 더 큽니다. 정성껏 작성한 글이 구글에 등록조차 되지 않는다면 허탈할뿐만 아니라 수익으로 직결되지도 않기 때문이죠.

그래서 오늘은 구글에 인덱싱 시키는 방법 포스팅에 더해서 구글 색인을 빠른 속도로 도와주는 사이트들 추천드립니다.

구글 인덱싱 서비스 사이트

1. fiverr

사이트 바로가기

해외 재능마켓 파이버는 역시 구글 인덱싱으로도 최고라고 생각됩니다. 우리나라 ‘크몽’이 고대로 가져다 뺏긴 재능마켓의 원조이면서, 각종 다양한 전문가들의 서비스들을 크몽보다 훨씬 싸게 구매할 수 있어서 저도 언제나 즐겨 사용하고 있습니다.

특히 백링크를 통한 구글상위노출 즉, SEO에 관련해서는 특히 국내 서비스보다 막강하면서도 절반 이하의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므로 꼭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구매자보호 시스템이 있으므로 사기 당할 염려가 전혀 없으므로 안심하시고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2. seoclerck

사이트바로가기

두번째로 추천드리는 사이트도 역시 해외 재능마켓으로써, 파이버에 이어 추천드리는 사이트입니다. 이 사이트의 특징은 SEO에 특화된 것이라는 점입니다.

또 장점은 위에 말씀드린 파이버 보다 가격이 약간 더 저렴하다는 것입니다. 서비스 질은 파이버가 좀 더 높은 느낌이지만 두 사이트를 번갈아서 잘 사용하신다면 구글에 색인이 되지 않아서 고민하시는 일은 없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이 사이트 역시 구매자가 구매확정을 클릭하기까지 보호되는 100% 안전거래입니다.

구글색인서비스 찾는법

두 사이트에 들어가셔서 ‘google index’, ‘backlink indexing service’라고 검색하시면 수많은 판매자들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판매자 레벨, 판매자 리뷰, 별점 등 고려하셔서 구매바랍니다.

마무리

오늘은 구글 인덱싱 서비스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혹시 기다려도 구글색인이 잘 되지 않거나 좀 더 빠른 색인을 위하시는 분들께서 요긴하게 사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