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몽 같은 해외 재능마켓 사이트 추천

크몽은 프리랜서 서비스를 이용하기 유용한 사이트입니다.

오늘은 크몽과 같은 안전거래가 가능한 유용한 해외 사이트들을 추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크몽과 비슷한 외국 사이트 Best 2

1. fiverr

사이트 바로가기

해외 프리랜서 사이트의 원조격인 fiverr입니다. 사실 크몽이 이 fiverr를 그대로 빼낀거죠.

그리고 fiverr를 이어 각종 여러 프리랜서 사이트가 많이 생겨나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fiverr가 크몽 같은 해외 사이트 중 가장 사용하기 편하고 좋은점은 부정할 수 없습니다.

5달러로 시작하는 부담없는 가격에 안전거래 방식, 게다가 필요한 거의 모든 온라인 서비스를 만날 수 있습니다. 저는 특히 백링크를 구매하거나 마케팅 서비스, 디자인 서비스나 웹사이트 제작등에 아주 요긴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fiverr 와 크몽, 언제 사용하면 좋을까?

저는 크몽과 fiverr 모두 자주 이용합니다.

크몽은 한국적인 서비스가 필요할 경우, 즉 한국 로고를 만들거나 한국인 밖에 할 수 없는 서비스 (네이버 마케팅 등등) 요긴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반면 꼭 한국인 프리랜서가 필요없는 경우라면 fiverr에서는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서비스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한국에는 잘 없는 백링크 서비스나 SEO쪽 서비스는 fiverr에서 더 좋은 상품들이 많습니다.

간단한 영어가 되신다면 한번쯤 구매해보시면 도움되실 것 같습니다.

>>fiverr로 애드센스 가장 쉽게 승인받기<<

2. Seoclerks

사이트 바로가기

Seoclerk은 크몽과 비슷한 외국 사이트이지만, 이름에서 알 수 있는 것 처럼 SEO(검색최적화) 서비스에 특화된 프리랜서 재능마켓 사이트입니다.

이 사이트의 장점은 아주 저렴한 서비스가 많다는 것입니다. fiverr나 크몽의 경우 최소 5천원($5)라는 미니멈 가격이 있지만, Seoclerk에는 $1부터 시작하는 등 잘 찾아보면 가성비 좋은 프리랜서 서비스를 만날 수 있습니다.

기타 크몽 같은 해외 프리랜서 사이트 6

3. Upwork

사이트 바로가기

이 사이트는 전문가를 고용해서 웹사이트나 앱을 만드는데 아주 유용합니다. 전세계 실력있는 프로들에게 다양한 조건으로 의뢰를 해서 가성비 좋은 작업을 맡길 수 있으므로 추천드립니다.

4. Freelance.com

사이트 바로가기

5. peopleperhour

사이트 바로가기

6. Guru

사이트 바로가기

7. Toptal

사이트 바로가기

8. Truelancer

사이트 바로가기

크몽을 닮은 해외 프리랜서 사이트들, 요긴하게 이용해보세요!

해외 프리랜서 사이트를 잘 이용해보시면 더 좋은 퀄리티의 서비스를 훨씬 저렴하게 만나실 수 있습니다. 간단한 영어 또는 번역기 돌린 영어도 충분히 사용가능하니 요긴하게 사용하시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