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거로운 캡차 우회 프로그램 – 자동으로 캡차 푸는방법

캡차(CAPTCHA)는 스팸이나 의심스러운 방문자를 막아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사이트 운영 등에는 스패머를 막기위해 꼭 필요한 서비스이지만, 정상적 사용자 입장에서는 번번히 뜨는 이 캡차가 굉장히 귀찮기만 하죠. 그래서 이번에는 캡차를 자동으로 풀 수 있는 유용한 서비스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캡차 자동 입력프로그램

오늘 소개해드리는 서비스는 캡차가 뜨면 자동으로 알아서 나 대신 캡차를 풀어주는 서비스입니다. 그럼 어떤 서비스인지 그리고 이용방법은 어떻게 되는지 차근차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이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캡차 우회 프로그램

회원가입 방법은 홈페이지 우측 상단 Sign up을 클릭하신 뒤 이메일과 비밀번호 두번을 입력하시고 이메일 확인을 하시면 간단히 완료됩니다.

서비스 소개

제가 알려드리는 이 2Captcha는, 세계적으로 가장 유명한 캡차 우회 프로그램으로 여러 캡차 자동프로그램들 중 압도적인 1위를 달리고 있으므로 믿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타 캡차 서비스에 비해 정확도가 높고 가격이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까다로운 리캡차는 물론 그누보드 등에서 많이 나오는 숫자 캡차 등을 정확하고 빠르게 풀어줍니다.

서비스 이용시 얻을 수 있는 점

인터넷 상에서 뜨는 캡차를 손가락 하나 까딱하지 않고 풀 수 있습니다. 사이트 가입시 또는 댓글 등을 달때 뜨는 캡차를 우회할 수 있습니다. 또한 티스토리 블로그 하시는분들도 매번 글 발행할때 캡차가 떠서 피곤하신 분들 많이 계실텐데, 이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알아서 자동으로 캡차가 풀립니다.

한번만 이용해보시면 너무나 편리하고 인터넷을 오래하시는 분들이라면 체력 소비도 엄청나게 막아주는 것을 체감하실 수 있습니다.

리캡챠 자동입력프로그램
캡차는 정말 사람을 피곤하게 만든다

2Captcha 사용법

이 서비스는 유료이기 때문에 가입을 하신뒤 금액을 충전해줘야 합니다. 유료라고는 하지만, $5만 충전하면 엄청 오래 사용하실 수 있기 때문에 비용 걱정은 별로 안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가격표를 보면, 캡차 종류별로 비용은 다르지만 1000 캡차 푸는데 들어가는 비용이 $1~ 정도로, $5를 충전하면 5000개까지도 풀 수 있다는 이야기가 됩니다.

금액 충전

그럼 충전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2Captcha 충전방법

메인 페이지에 바로 보이는 Balance – Add funds를 클릭해줍니다.

그럼 여러가지 결제 옵션이 나오는데 코인 결제는 물론 페이팔, 스트라이프(Stripe) 결제도 가능함을 알 수 있습니다. 페이팔이 체크카드나 신용카드만 있다면 회원가입을 하지않아도 결제가 가능하니 가장 무난한 방법이 될 것 같습니다. 수수료도 없습니다.

최소충전금액이 $3이니, 최소금액만 넣어서 테스트 진행해보시는게 좋습니다.

크롬 익스텐션 다운로드

충전까지 마치셨다면 이제 크롬 익스텐션을 설치해줄 차례입니다.

설치해주시고 이제 세팅만 해주면 됩니다.

Enable plugin을 체크

Submit forms automatically 체크

그리고 밑에 옵션은 손대지 않으셔도 됩니다. 디폴트로 많이 나오는 캡차타입들이 전부 체크되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제 모든 설정은 끝이났고 인터넷을 해보시면 캡차가 뜰때 자동으로 알아서 풀리게 됨을 알 수 있습니다.

마무리

이번에는 짜증나는 캡차를 자동으로 풀어주는 프로그램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아주 적은 비용으로 너무나 편리해지는 인터넷 생활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애드센스 승인으로 고민하는 당신에게! – 애드센스 고시 젤 쉬운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