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이자 4% 받고 가만히 앉아서 재산 불려보자

이제 은행에 돈을 넣어두어서는 제대로 이자를 받을 수 있는 세상이 아니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각종 주식투자나 비트코인 투자들을 많이 하시지만, 주식시장이나 코인 경기가 너무 안좋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돈만 넣어두면 연이자 4%의 연금(패시브인컴)을 평생 받을 수 있는 안전 사이트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연이자 4% 받을 수 있는 사이트

연이자 4% 받을 수 있는 사이트 추천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사이트는 바로 퍼펙트머니 라는 사이트로, 한국분들에게는 생소할지 모르지만, 페이팔(Paypal) 같은 유명 온라인 결제 사이트입니다.

퍼펙트머니 (Perfectmoney)란?

우선 그럼 퍼펙트머니란 어떤 사이트인지 알아보겠습니다.

퍼펙트머니는 디지털 화폐를 이용한 결제 및 송금 서비스를 제공하는 온라인 결제 시스템입니다. Perfectmoney는 비트코인, 이더리움, 라이트코인 등 다양한 디지털 화폐를 지원하며, 미국 달러 및 유로화와 같은 전통적인 화폐도 지원합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인지도가 떨어지지만, 사실 세계적으로 널리 사용되는 안전하고 신뢰성 높은 결제 시스템 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사용자의 개인 정보와 자금을 안전하게 보호하며, 투명하고 빠른 거래 처리를 제공합니다. 또한, 퍼펙트머니는 다양한 결제 수단을 지원하며, 사용자는 자신에게 가장 편리한 방법으로 입금 및 출금을 할 수 있습니다.

퍼펙트머니를 이용하면 전 세계적으로 온라인 쇼핑, 국제 송금, 투자 등 다양한 분야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기능과 편리함 중에서도 제가 가장 추천드리고 싶은 점은 바로 연 4%에 해당하는 이자를 받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현재 은행의 이자를 생각해보면 이 4%라는 이자는 정말 크다고 생각됩니다.

저도 현재 퍼펙트머니에 일정금액씩 매달 입금을 해두고 있고, 적지만 한달 $100 정도씩 이자 수익을 얻고 있습니다. 일년이면 약 1200달러. 지금 환율로 계산하면 160만원정도가 되네요. 보너스 받는다고 생각하면 결코 적지않은 금액이라 생각됩니다.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중 여유 금액이 있으신분들은 꼭 하시라고 권유하고 싶습니다. 한달 최대 $500불까지 이자를 받을 수 있는데, 제 목표이기도 하고 아무것도 하지 않고 한달 500달러씩 매달 착착 들어온다면 굉장히 안전한 연금소득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퍼펙트머니의 안정성과 평가

퍼펙트머니2

이렇게 안정적으로 고수익을 얻을 수 있다고 하지만 이 사이트를 처음 들으시는 분들께서는 정말 믿고 돈을 맡길 수 있는지 그 안정성에 대해서 불안하실겁니다. 저도 누구보다 그랬습니다. 그리고 저는 현재도 여유자금이 있을 때마다 계속 입금하고 있는 상태이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사이트 관련 뉴스 등을 꼭꼭 체크합니다.

그럼 이 퍼펙트머니의 안정성에 대해서 좀 더 알아보겠습니다.

퍼펙트머니 회사 개요

회사명SR&I.
회사 주소Unit 1213, 12/F, Wing On Plaza, 62 Mody Road, Tsim Sha Tsui East, Kowloon, Hong Kong
설립 연도2007년
취급 통화USD, EUR, 금, 비트코인
파트너사Exness・Aximtrade을 포함한 200개 이상의 회사

우선 회사 개요를 알아보면 2007년부터 지금까지 꽤 오랜기간 운영을 해오고 있는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동안 불거진 문제는 없었으니 이는 꽤 안정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하루아침에 사라지거나 할 일은 없다고 보여집니다. 회사주소는 홍콩에 있다는 점도 알 수 있습니다.

그럼 다음으로 퍼펙트 머니의 평가, 리뷰를 알아보겠습니다. 해외의 가장 유명한 리뷰 사이트를 보면 별4개의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것을 볼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좋은 리뷰가운데는 몇몇 부정적인 리뷰도 보이고 있습니다. 읽어보시고 판단하시면 될 듯합니다.

퍼펙트머니 가입방법

퍼펙트머니는 친절하게 한국어를 포함한 23개국의 언어로 홈페이지가 표시되고 있습니다. 간단하게 이메일만 있으면 회원가입은 끝납니다.

휴대폰이나 신분증 인증, 그리고 주소 인증등을 하면 송금할 때 등 조금 편리한 점은 있지만, 필수는 아니며 굉장히 번거롭기 때문에 하지않아도 됩니다. 다른 사이트들과 달리 이런 인증들이 필수가 아닌 선택이라는 점은 좋습니다. 간단한 회원가입 후 전체 서비스를 제한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무리

오늘은 연4% 이자를 받을 수 있는 퍼펙트머니라는 사이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비트코인이나 다른 위험한 사이트가 아닌 안정적인 이자 수입을 얻고 싶으신분이라면 꼭 체크해보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