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승인, 세상에서 제일 쉬운 방법 소개

애드센스는 개인 블로거가 소소한 수익을 얻을 수 있는 가장 손쉬운 방법 중 하나입니다. 자신이 좋아하는 또는 열정이 있는 분야의 글을 작성하고 일정 요건이 갖추어지면 애드센스 승인을 받고 광고를 게시해 수익을 얻을 수 있죠.

하지만 최근들어 애드센스 승인 조건이 더욱 까다로워지고 있어, 애드센스 고시라는 말이 유행할 정도로 승인율이 낮은 실정입니다.

나름대로 정성과 시간을 들여서 글을 많이 썼지만 애드센스 승인을 거부당하는 안타까운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사람들이 잘 모르는 아주 손쉽게 애드센스 승인 받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애드센스 승인 방법 짱팁

글 하나 내 손으로 적지 않고 애드센스 승인 받는 방법이 있다?

글을 여러개 정성껏 적어도 승인될까 말까인데, 직접 글 하나 적지 않고 승인이 된다면 믿어지십니까? 네, 믿기 힘들지만 이런 방법이 존재합니다.

제가 직접 테스트해서 지금까지 다수의 도메인을 승인 받은 방법이므로 믿으셔도 좋습니다. 그럼 자세히 구체적으로 어떤 방식을 사용하면 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애드센스 승인 전문가에게 맡기자

이 방법은 사실 아주 간단합니다. 내가 직접 힘들게 글을 쓰고 신청하고 몇주씩 기다리는 방식이 아니라, 바로 애드센스 승인 전문가에게 의뢰해서 처음부터 끝까지 맡기는 방식입니다.

제가 찾아낸 방법은 바로 fiverr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fiverr(파이버)에 대해서는 이전에 크몽 해외사이트 소개해드린적이 있으므로 참고바랍니다.

이 방식의 장점

편하다

아무런 신경쓰지 않고 돈만 조금 주면 알아서 다 해주고 승인까지 책임져주니 너무너무 편합니다. 판매자가 사이트 세팅은 물론, 빨리 승인될 수 있는 글까지 전부 작성해줍니다. 손안대고 코푼다는 표현이 딱맞습니다.

fiverr 통해서 구글 애드센스 승인받기
이미 한국인이 fiverr에서 애드센스 승인 서비스를 구매한 리뷰를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이처럼 이 방식으로 애드센스 고시를 쉽게 통과할 수 있다는 증거가 되겠습니다.

저렴하다

기존의 애드센스 승인대행이나 승인된 애드센스 계정 판매와 같은 서비스도 존재합니다. 하지만 약 40만원 정도나 지불해야되서 큰 부담이었습니다. fiverr를 이용하면, 저렴하게는 약 50불, 65000원 정도로 간단히 애드센스 승인이 납니다.

빠르다

fiverr 판매자들은 이 분야에서 전문가들입니다. 어떻게 하면 구글이 애센 승인을 잘 주는지 제대로 파악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빨리 작업을 처리해야지만 자기들 수익을 더 낼 수 있기 때문에 작업 속도가 굉장히 빠릅니다.

저의 경우 3주안에 승인 받은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직접 애드센스 고시를 치뤄보신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이는 정말 빠른겁니다.

준비사항

딱 3가지만 직접 준비하시면 됩니다. 도메인과 호스팅 그리고 워드프레스 설치. 이건 의뢰하시는 분이 직접 준비해야합니다. fiverr에서 구매하고 진행하게 되면 모든 셀러들이 워드프레스 로그인을 요구합니다. (작업이 끝나면 비밀번호를 바꿔주면 되기 때문에 보안 염려는 하지 않아도 됩니다)

그래서 도메인과 호스팅만 구매하시고 사이트 연결 후 워드프레스 아이디와 비밀번호만 알려주면 알아서 처리해줍니다.

>>저렴한 워드프레스 호스팅 업체 추천<<

혹시 워드프레스 설치를 해보시지 않으셨던 분이라도 걱정없습니다. 대부분 호스팅 업체에서 굉장히 간편하게 워드프레스 설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fiverr 판매자에게 도움을 청하면 기꺼이 도와주니 부담안가지셔도 됩니다.

소요시간

작업시작에서 애드센스 승인까지 빠르면 약 3주 정도가 소요됩니다. 2주안에 승인된 경우도 몇번 있었으며, 아무것도 하지않고 기다리면 빠르게 승인이 나는 경우가 대부분이었습니다.

직접 글을 쓰고 승인신청 후 기다리는 시간이 2주 이상인것을 감안하면 이 방식이 훨씬 더 빠름을 알수 있습니다.

필요경비

현재 fiverr에서 애드센스 승인 서비스는 $50 ~ $100 정도선에서 가격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100이 넘어가는 서비스도 있는데, 가격이 높을수록 작업 퀄리티가 높고 좀 더 빠르게 승인되는 경향이 있었습니다.

한국 애드센스 승인 대행이나 승인된 도메인 구매와 비교해서 1/4 정도의 가격으로 가성비가 정말 좋습니다.

좋은 판매자 찾는법

이 페이지 에서 상단에 위치한 셀러들 위주로 선택하시면 무난합니다. 많은 고객들에게서 좋은 평가를 받은 판매자들이므로, 실력과 평가를 인정받았다는 뜻이므로 어떤 셀러들을 선택하셔도 괜찮으실 겁니다.

우선 별이 몇개인지를 보시고, 리뷰를 체크해보시면 더욱 안전합니다. 별5개에 좋은 리뷰가 달린 판매자라면 믿고 진행할 수 있습니다.

또 구매전 메세지를 보내서 직접 대화를 해보고, 응답과 조건이 제일 좋은 판매자를 찾으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저렴하기 때문에 가격 흥정이 잘 통하지는 않지만 저는 그래도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해주는 셀러를 선택하는 편입니다.

영어가 문제가 되는가?

구매하고 판매하는데 별로 어려운 영어는 쓰이지 않고, fiverr 판매자들 대부분도 영어 원어민들이 아니라 그렇게 어렵거나 복잡한 영어를 사용하지는 않습니다. 그래도 혹시나 영어에 자신이 없으신분들은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진행에 아무런 어려움이 없으실 겁니다.

마무리

이번에는 저렴한 가격으로 가장 쉽게 애드센스 승인을 받을 수 있는 팁 한가지를 전해드렸습니다. 수익형 블로그를 운영하시거나 번번히 애드센스 고시에서 낙방해서 힘들어 하시는분들께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