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걸으면서 돈을 버는 리워드 앱들이 많은 인기를 끌고 있죠. 가격이 폭락하기 전까지 스테픈(STEPN)이 엄청난 화제를 모으기도 했고, 매디패스와 같은 앱들도 최근 뜨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이런 돈버는어플 중 가장 쉽고 아무런 투자도 필요없는 앱을 하나 추천 드리려고 합니다.
아무것도 안해도 돈이 쌓인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앱은 바로 스웨트코인(Sweat Coin)이라는 앱입니다.
가입방법은 이메일 주소만 있으면 간단하게 가입이 되므로 아무런 어려움이 없습니다.
다른 어플과의 차이점 및 장점
초기투자가 필요없다
‘스웨트코인’은 우선 아무런 투자가 필요없습니다.
기존에 스테픈 열풍이 불었을때, 많은 사람들이 가입을 꺼려했던 이유 중 하나가 바로 ‘초기투자’가 필요했다는 점입니다.
신발을 구매해야했고, 레벨업을 하는 등 복잡한 과정이 초기 진입 장벽을 높였습니다.
하지만 스웨트 코인의 경우, 아무런 투자가 필요없습니다. 신발등을 살 필요가 없이 그저 앱을 설치하고 등록만 해두면 알아서 돈이 쌓인다는 점입니다.
또 매일 리워드를 받을 수 있는데, 심심할때 광고를 봐주고 포인트를 차곡차곡 쌓을 수 있습니다.
원하는 사람에 의해 유료인 프리미엄 회원이 될 수도 있는데, 이 경우는 포인트가 배로 쌓인다고 하니 더 많은 포인트를 원하시는 분들께 좋은것 같습니다.
포인트로 여러가지 서비스 구매가 가능
어플을 설치해보시면 아시겠지만, 앱 안에서 내가 얻은 포인트로 여러가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런 서비스들은 계속 늘어날 예정에 있으며 호텔 할인이라든지 넷플릭스 3개월 이용권, 헤드폰 등 실제 우리 생활에 유용하게 쓰이는 서비스들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점도 이 앱만의 특징입니다.
코인 상장으로 큰 수익에 대한 기대가능
또한 스웨트코인은 가까운 시일내에 가격 상승이 기대되는 점도 큰 매리트입니다.
그 이유는 바로 이번 여름쯤 실제 코인을 상장할 예정인데, 그렇게 되면 코인가치가 많이 오를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입니다.
아무리 지금 코인 바닥이 얼어붙었다고 하지만, 일시적인 가격 상승은 항상 일어날 수 있으므로 미리미리 코인을 많이 쌓아두면 괜찮은 수익을 거둘 수 있지 않을까 예상됩니다.
돈버는 어플 스웨트코인 마무리
너무나 직관적이고 단순하지만 이 어플은 정말 아무것도 하지 않고 휴대폰을 가지고 일상생활을 하면 코인이 차곡차곡 쌓인다는 점입니다.
휴대폰을 통해서 자동으로 걸음이 측정되므로, 빨리 걸을 필요도 없고 뛸 필요도 없습니다. (20분간 2000 걸음 이상을 걸으면 5 코인을 획득할 수도 있습니다!)
통학, 출퇴근길에 휴대폰만 가지고 있다면 돈이 벌린다니, 너무 좋은 세상아닌가요?
지금부터라도 빨리 코인을 모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