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만히 있어도 돈이 쌓이는 앱 – 허니게인(Honey Gain) 돈버는 사이트 추천

아무것도 안해도 돈버는 사이트, 허니게인이란?

돈버는 사이트 중 가장 돈벌기 쉬운 앱 중 하나인 허니게인을 소개드리고자 합니다.

한번쯤 들어보신 분들도 있을 것 같고 아직 모르고 계셨던 분들도 많으실 거라 생각됩니다.

간단히 설명드리자면, 허니게인은 남는 인터넷 데이터를 공유해서 그만큼 보상을 받는 형식입니다.

최대 5개 휴대폰이나 컴퓨터 기기까지 연결이 가능하며, 허니게인 앱을 켜놓는 것만으로 한달에 적게는 몇만원, 최대 $300까지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허니게인의 장점 – 완벽한 패시브 인컴 창출

큰 돈은 안되지만 허니게인을 돈버는 사이트로 가장 먼저 추천드리는 이유는, 완벽한 패시브 인컴(passive income) 창출이 가능하다는 점 때문입니다. 즉, 아무것도 하지않고 허니게인 앱을 작동만 시켜놓으면 알아서 돈이 들어옵니다.

이보다 더 쉬운 돈버는 방법은 아마 없을 겁니다. 그리고 한국은 인터넷 속도가 빠르고 대부분 휴대폰 데이터 무제한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허니게인 앱을 하지 않을 이유가 없다고 생각됩니다.

허니게인으로 한달 기대 수익은?

현실적으로 허니게인을 사용했을때 한달 $30 정도는 기대가 가능하다고 봅니다. 적다고 볼 수 있지만 한달에 한번 치킨 하나가 공짜로 생긴다면 해볼만 하지 않을까요? 일년이면 30만원이 넘는 돈이 모이는 것도 꽤 쏠쏠하다고 생각됩니다.

30만원 월세를 사는 경우, 1년 허니게인을 할 경우 한달은 원룸비가 공짜라고 생각해보세요. 할만하다고 생각됩니다.

돈버는 사이트 중 가장 쉬운 것부터 시작해보자!

오늘은 처음에 세팅만 한번 하면 자동으로 돈벌수 있는 사이트인 허니게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인터넷으로, 앱으로 돈버는 방법 중 가장 먼저 그리고 가장 쉽게 시작할 수 있는 것이라서 추천드렸습니다.

앞으로 하나하나 각종 돈버는 사이트들에 대해서 알려드릴 예정입니다.

그냥 휴대폰 가지고만 다니면 돈 버는 어플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