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메인 지수 64 백링크 거는법

지난번 도메인 지수 72 백링크 거는법에 이어 오늘은 지수 64 백링크 거는법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이런 백링크를 하나 둘 쌓아나갈수록 내 사이트 구글검색최적화가 빨라져서 결과적으로 구글상위노출에 유리해집니다.

간단히 따라하시면 좋은 백링크를 얻을 수 있으니 천천히 따라해보시기 바랍니다.

오늘 알려드릴 고품질 백링크 사이트는 이 사이트입니다. 한국어로 되어 있으니 따라하시기 더욱 편하실것 같습니다.

백링크 확인사이트에서 체크해보시면 다음과 같이 도메인 지수가 64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00이 만점으로 봤을때, 64라면 굉장히 높은 지수이므로, 내 사이트에 백링크를 추가시 큰 효과를 얻을 수있음에 틀림이 없습니다.

도메인 지수 64 백링크 거는법 -1

간단히 회원가입을 하고, 로그인합니다.

도메인 지수 64 백링크 거는법 -2

‘새 글 작성’을 클릭합니다.

이때 스팸성 글이 아닌, 정성껏 작성된 글을 쓰시는게 좋습니다. 왜냐하면 단순히 백링크를 얻는 효과와 더불어, 이 사이트 이용자들이 내 글을 보고 유입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조금이라도 트래픽을 늘리는게 SEO 에서는 중요합니다.

글을 작성하셨으면 다음과 같이 전체공개, 출간하기를 눌러줍니다.

도메인 지수 64 백링크 거는법 -3

이제 백링크 작업은 끝났습니다. 내 글 주소가 구글색인 될때까지 기다리기만 하면 됩니다. 구글색인이되면 도메인 지수 64라는 좋은 백링크가 내 사이트에 추가되고, 내 사이트 지수는 더욱 높아지게 되겠죠. 그렇다면 구글상단노출도 훨씬 유리해집니다. 혹시 더 빠른 구글색인을 원하시면 이 포스팅도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고품질 백링크 작업 할 수 있는 사이트 총정리에서 알려드린 사이트들과 함께 작업을 하시면 더욱 효과가 좋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빠른 구글상위를 위한 구글색인 사이트 추천

백링크 작업 및 백링크 사이트에 대해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