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메일 등 각종 계정, 아이디판매 사이트 추천

지메일,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계정 등 각종 아이디를 최저가로 판매 사이트를 알려드립니다. 이 사이트 하나만 알고 계시면 마케팅에 필요한 각종 아이디들을 현존 최저가로 대량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필수 각종 계정 판매 사이트 소개

우선 이 사이트에 접속해줍니다.

해외 사이트라 번역이 필요하신 분들은 언제나 크롬에서 번역 기능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이 사이트를 간단히 소개 드리자면, 저만 이용한지 벌써 10년 가까이 되었으며 해외에서는 아주 유명한 사이트입니다. 저도 항상 이용하고 있지만 이제까지 단 한번도 문제가 생긴적이 없었습니다.

구매 후 조금만 기다리면 자동으로 아이디를 내려받을 수 있으며, 혹시 문제가 있다면 (이제까지 한번 있었나 할 정도로 미미하지만) 바로바로 교환이나 처리까지 철저히 해줍니다. 믿고 구매하셔도 좋습니다.

또한 삼성페이, 비트코인, 신용카드 등 다양한 결제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편리합니다.

이 사이트의 좋은점은 가령 페이스북 아이디라고 했을때 단순히 1가지 페이스북 아이디만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년도별 그리고 다양한 용도별로 계정들을 판매한다는 것입니다.

인스타그램 계정이나 지메일 등 다른 계정들 판매 하는것도 전부 마찬가지입니다.

사실 많은 분들께서 이 사이트에서 싸게 각종 계정들을 구매해서 비싸게 되파는 이른바 리셀도 많이 하고 계십니다.

시간적 여유가 있거나 판매에 자신있으신분들은 쏠쏠한 수입이 될테니 도전해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판매 계정 리스트

이 사이트에서 구매하실 수 있는 주요 아이디 목록을 말씀드리면 다음과 같습니다.

1. 지메일 아이디 (구글보이스, YouTube 아이디)

특히 유튜브 상위노출에 중요한 오래된 계정도 판매중이니 적극 추천드립니다.

2. 페이스북 아이디

3. 인스타그램 아이디

4. 트위터 아이디

5. 핫메일 계정

6. 야후 계정

7. 핀터레스트 계정

8 워드프레스 아이디

9 텀블러 아이디 등 수많은 각종 계정들을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좋은 아이디 판매 사이트를 아시는것이 중요합니다.

마케팅이나 인터넷을 하다보면 항상 필요한게 여러 사이트 계정들입니다. 그래서 믿을 수 있고 저렴한 계정판매사이트를 아시는것이 중요합니다. 이제 더 이상 다른곳에서 해메지 마시고 최저가로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제가 알려드린 사이트는 전부 해외 생성 계정들이라 안전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