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램을 이용한 막글 생성

블랫햇 SEO - 막글생성기

이 포스트는 블랫햇 SEO의 위험성과 패널티에 대한 내용을 알려주기 위함이지, 권장하는 것이 절대 아닙니다.

가장 보편적이고 흔한 블랫햇 SEO라고 할 수 있으며 지금도 수많은 포스팅이 이러한 자동화 된 프로그램을 이용한 생성글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매번 상단노출을 할 수 있는 글을 작성하는건 많은 시간과 노력이 듭니다.

그래서 빨리 편하게 상위노출을 하고자 이런 막글생성프로그램을 이용해서 단기간 대량의 글들을 통해 상위작업을 하게 됩니다.

실제 많은 상위노출 실행사들이 직접 손으로 글 한자 적지 않고도 자동화글 생성플을 사용해 매일 상단 노출을 시키고 있습니다.

막글들은 보통 키워드 스터핑과 함께 이용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막글생성기를 이용한 블랫햇 SEO
막글생성기를 이용한 작업글. 군데군데 타켓 키워드를 뿌린다.

또는 검색엔진에 ‘키워드 스터핑’으로 인식되지 않기 위해, 적당히 5~6번 정도 문장 군데 군데 뿌리는 식으로 작업을 많이 합니다.

검색엔진이 진화하듯 블랫햇 SEO 프로그램들도 진화를 거듭해, 요즘은 굉장히 퀄리티가 좋은 플들도 많이 등장했습니다.

인간이 작성한것과 유사한 글들을 대량으로 생성, 타겟 키워드를 군데 군데 뿌림으로서 구글상위노출이나 네이버 상위를 노립니다.

또 두가지 이상의 기법을 함께 사용하는 블랫햇 SEO 특성상 이 막글들을 통해 상위노출을 시킨다음, 실제 그 글을 클릭했을때는 리다이렉트(redirect) 방식을 이용, 소비자들에게 보여주고자 하는 다른 페이지로 이동하는 방식을 많이 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