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링크 작업 제대로 하는법 2023

이번 포스팅에서는 단순하지만 효과적으로 빠른시간에 구글상위노출이 가능한 백링크 작업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전부 무료로 가능하며, 초보자도 할 수 있는 쉽지만 아주 효과가 좋은 방식입니다.

이전에 백링크 작업하는법 포스팅에서 알려드린 방법 중 2번에 해당하는 방식이 되겠습니다. 내가 스스로 백링크 작업을 함으로써, 다양하고 많은 백링크를 빠르게 증가시킬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백링크 작업하는 법

이전에 포스팅한 고품질 백링크 작업 사이트 목록에서 고르셔서 작업을 하시면 가장 좋습니다. 전부 구글에서 높게 평가 받는 사이트들이라 제대로만 작업한다면 빠르게 구글상위지수와 최적화를 이루어낼 수 있습니다.

단순하지만 다들 어떻게 제대로 된 백링크 작업을 하는지 모르는 경우가 많아서 이번 포스팅에서 자세히 설명드리려고 합니다.

우선 10개 사이트 가입하기

무료 백링크 작업 사이트 85개에서 10개를 우선 골라서 차례대로 가입해줍니다. 꼭 10개일 필요는 없습니다. 다만 가장 좋은 출발이 10개 정도이고, 많이 추가하면 할수록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으니 조금씩 늘려가시길 추천드립니다.

글 작성하기

사이트가 준비되었다면 글을 작성해야 합니다. 다른 사람이 쓴 글을 복사하거나 의미없는 플로 생성된 글 등은 효과가 떨어지고 구글이 스팸으로 인식할 수 있으므로 가급적 직접 정성껏 글을 쓰시는게 가장 좋습니다. 직접 글을 쓰기 힘드시다면 재능마켓 등에서 글을 구매하시는 방법도 좋습니다.

한 사이트당 최소 5개 이상의 글을 500자 이상 작성해서 적당한 이미지와 함께 포스팅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백링크 넣기

이 모든 작업이 바로 백링크를 얻기 위함이므로, 이제 내 백링크 URL을 글 속에 넣어야 할 차례입니다. 한 글에 많아도 2개 이상 같은 사이트로의 백링크 작업은 피하시는게 좋습니다.

한 사이트에 1~2개의 백링크 정도가 적당하므로, 지나치게 링크를 많이 넣는다든지 하는 것은 피하시는게 좋습니다.

구글에 사이트 제출하고 색인 시키기

이제 글까지 마련되었다면 구글에 색인을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아무리 잘 작성된 블로그가 있더라도 구글이 긁어가지 않으면 의미가 없습니다. 빠른 구글 색인을 위한 방법 포스트도 함께 참고해주시면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