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수익창출 팁 – 유튜브 4천시간, 1000 구독자 간단히 채우는 법

유튜브 수익기준 강화로 재생시간 4천시간, 구독자 1000명이라는 꽤나 빡빡한 수치에 힘들어하시는 유튜버들이 많습니다. 좋은 영상으로 꾸준히 업로드 하지만 수익기준이 만족되지 않으면 동기부여도 되지 않고 많이 힘들죠. 하지만 간단히 유튜브 4천시간과 구독자 1000명이라는 기준을 채우는 법이 있습니다. 오늘은 신생 유튜버분들에게 힘이되는 팁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유튜브 4천시간 가장 빨리 충족시키는 방법

유튜브 4천시간을 충족시키는데 가장 빠르고 편한 방법은 바로 SNS 패널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SNS 패널이란, 유튜브 구독자 늘리기, 유튜브 조회수 늘리기 등을 서비스해주는 사이트들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가장 좋은것은 이런 구독자나 조회수를 구매하지 않고 자연적으로 수익창출 기준을 달성하는 것이지만, 어려움을 겪고 계신다면 한번 생각해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한국에도 많은 사이트들이 있고, 해외에도 많은 사이트들이 있습니다. 한국사이트는 한국어로 되어 소통이 편하고 한국적 서비스에 최적화 되어있다는 점, 해외 사이트들은 가격이 저렴하고 좀 더 다양한 서비스들이 있다는 점들이 장점입니다.

본인에게 가장 알맞는 사이트들을 찾아서 구매하시면 되겠습니다.

찾으실때 재생시간 4천시간을 자동으로 충족시켜주는 서비스가 있는지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어느정도 길이가 되는 (최소 5분 이상) 영상을 업로드 해준다음 그 서비스를 구매한다면 4천시간이 자동으로 채워질때까지 계속해서 뷰를 넣어주므로 간단히 4천시간이 채워지게 됩니다.

유튜브 구독자 1000명 채우는 가장 쉬운 방법

구독자도 마찬가지 입니다. SNS 패널을 이용하면 1000명을 손쉽게 채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기본적으로 이런 유튜브 구독자 늘리기, 조회수 늘리기가 유튜브 정책에 위반하는 것으로써, 자칫 잘못하면 자신의 채널이 위험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중요한 것이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에서 구매하는 것입니다.

여기저기 잘 알아보고 충분히 고객센터에도 상담을 하신 뒤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알게 모르게 많은 채널들이 이런 구독자, 조회수를 구매하고 많은 수익을 창출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