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누보드로 만든 사이트 찾는법

그누보드는 현재 국내 사이트 엔진 중 가장 많이 이용되는 솔루션 중 하나입니다. 그누보드로 간편하게 누구에게나 적합한 웹사이트를 빠르게 제작할 수 있으며, 다양한 기능과 비즈니스에 맞게 사이트를 디자인할 수 있는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그누보드로 제작된 사이트를 이용하면 좋은 백링크 작업을 할 수도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스팸들로 인해서 많은 피해를 받고 있는 현실이긴 하지만, 그런 스팸성 문구로 도배 목적이 아닌, 자신의 사이트와 관련된 사이트를 찾아서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는 양질의 글을 올린 다면 훌륭한 백링크 작업이 가능합니다.

오늘은 이 그누보드로 백링크 작업을 하기 위해서 꼭 필요한 그누보드 사이트들을 찾는 방법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그누보드 기반의 사이트를 찾기 위해서는 우선 코드가 필요합니다. 밑에 사이트를 접속하셔서 코드를 복사하시기 바랍니다.

코드복사바로가기

이제 이 코드와 함께 키워드를 조합하면, 간단한 구글 검색만으로 수많은 그누보드 기반 사이트들을 찾아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조금 전 말씀드린 ‘코드 + 후기’ 라고 구글에 검색하시면 전부 그누보드로 만들어진 사이트들을 찾아내실 수 있습니다.

후기로 여러개를 찾으셨다면 다음은 리뷰, 맛집 등등 수많은 키워드와 코드의 조합으로 계속해서 새로운 그누 기반 사이트들을 찾아내 실 수 있습니다.

그 중 자신의 사이트와 관련있고 글쓰기를 허용하는 사이트들을 찾으셔서 의미있는 글들을 링크와 함께 등록하신다면 훌륭한 백링크 작업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