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상위작업을 위한 무료 크롬 확장프로그램 7가지

이번에는 구글검색최적화 작업에 필수인 무료 Chrome 프로그램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구글SEO에 있어서 빼놓을 수 없는 필수 크롬 익스텐션툴로 내 사이트의 순위를 높이고 싶다면 지금 바로 체크해보세요!

구글상위노출을 위한 무료 크롬확장프로그램 7가지를 추천드립니다. 구글SEO에 있어 빼놓을수 없는 이 툴들을 이용하면 공짜로 효과적으로 사이트 순위를 높일수 있습니다.

구글상위노출 작업에 필수 크롬 확장프로그램 추천

무료이지만 구글검색최적화에 큰 도움을 주는 필수 크롬익스텐션 도구

오늘은 구글상위작업에 필수인 크롬익스텐션들을 알아보았습니다. 공짜로 사용할 수 있지만 제대로 사용하면 구글상위노출에 굉장히 효과적이니 꼭 써보시기 바라겠습니다.

1. Moz

사이트 바로가기
Moz는 키워드 분석부터 백링크 체크까지 구글상위노출에 아주 유용한 사이트입니다.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이 Moz 크롬 확장프로그램은 사이트 지수인 DA 및 PA를 직관적으로 볼 수 있어서 좋습니다.

2. Ubersuggest

사이트 바로가기

Ubersuggest는 하루 일정횟수의 키워드 분석과 사이트 분석 툴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해서 사용하셔야 하며, 경쟁 사이트 및 키워드 분석에 아주 유용한 사이트입니다.

3. Keywords Everywhere

사이트 바로가기
유료로 사용하면 더 깊이 있는 리서치가 가능하지만, 무료로도 충분히 도움이 많이 되는 툴입니다. 특히, 구글 연관검색 키워드를 알려주는 툴은 굉장히 유용합니다.

4. SEOquake

각종 사이트 지수 및 경쟁사이트를 분석하기에 좋은 크롬익스텐션입니다. 사이트가 얼마나 오래됐는지, 사이트에 얼마나 많은 글이 등록되어 있는지, 그리고 백링크가 얼마나 있는지 등 각종 SEO관련 지표들을 한눈에 보실 수 있습니다.

5. SEO Minion

사이트 바로가기
내부최적화를 체크할때 굉장히 좋은 툴입니다. 내 사이트의 메타태그 및 타이틀, 그리고 h2, h3 등 헤딩이 제대로 최적화가 되어있는지 살펴볼 수 있습니다. 또한 사이트내에 깨진 링크가 있는지도 살펴볼 수 있습니다.

6. Pagespeed Insights

사이트 바로가기

페이지 스피드는 구글SEO에서 좋은 점수를 받기위해 중요한 지표입니다. 이 크롬익스텐션을 사용하시면 내 사이트 속도와 개선점들을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7. Keyword Surfer

사이트 바로가기
키워드 검색량과 사이트 방문자 수를 한눈에 알려주는 아주 멋진 도구입니다. 유로로 업그레이드 하시면 다양한 상위노출 분석 도구들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