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문자 대량 발송 사이트 추천 5개

한국은 유난히 불법 문자 사이트 스팸이 많습니다. 하지만 제대로만 한다면, 여전히 문자 발송은 효과적인 마케팅 방법임에 틀림없습니다. 오늘은 저렴하고 믿을 수 있는 해외 문자 대량 발송 사이트들을 추천드릴까합니다.

해외문자사이트, 불법문자사이트, 대량발송

해외 문자 사이트는?

대부분 한국에서 서비스하는 해외 문자 대량발송 사이트들은 해외 저렴한 문자 사이트들에서 해외 SMS API를 공급받은 뒤 조금의 마진을 붙여서 발송하는 식입니다.

원공급자로부터 싼 가격에 구매해 중간에 마진을 얻고 문자 사이트 창업을 해서 진행하기 때문에, 결국 한국 문자 사이트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해외 문자사이트 이용시보다 그만큼 손해를 보실 수 밖에 없습니다.

불법 문자사이트들의 경우 마진을 더 붙이는 경우도 허다합니다.

물론 고객상담이나 애프터 서비스가 외국인보다 한국인이 뛰어나기 때문에 접근하기 쉽다는 점은 있지만 가격면에 있어서는 국제문자사이트에 비해 결국 더 비싼 값을 지불하고 같은 서비스를 이용하는 셈이 됩니다.

처음에는 약간 번거롭고 언어 장벽이 있어서 어려울지도 모르지만 한번만 결제해보시면 싸고 쉽게 계속 해서 해외 문자보내기를 하실 수 있기 때문에 좋은 해외 문자 사이트 원공급자를 아시는게 중요합니다.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2021년 최신] 무료 문자 보내기 사이트 10개 추천 – pc 무료 문자 보내기


해외 문자 사이트 TOP5

오늘 추천드리는 사이트들은 해외문자사이트들 중 원공급 업체들로, 저렴하면서 오랜기간 영업하고 있으므로 해외 문자 보내기 필요하실때 믿고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로 더 발견하는데로 더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1. cheapsms

사이트 바로가기

2. bulksms

사이트 바로가기

3. smsgatewayhub

사이트 바로가기

4. allmysms

사이트 바로가기

5. smsala

사이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