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바(Canva) 프로 버전 무료로 사용하는 간단팁!

5분만에 무료로 칸바 프로를 사용할 수 있는 유용한 팁을 알려드립니다. 빨리 등록해서 칸바(canva) 프리미엄의 혜택을 모두 누려보세요!

칸바 프리미엄이란?

칸바 프로 canva pro 무료 가격

칸바(canva)는 인스타그램 게시물이나 스토리 디자인, 유튜브 배너 등 멋진 그래픽 디자인을 손쉽게 제작할 수 있는 멋진 도구입니다.

무료로 사용할 수 있지만, 프리미엄 버전인 프로로 업그레이드 시 더욱 많은 멋진 이미지, 템플릿, 그리고 유료 폰트까지 마음껏 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각종 유튜브나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비롯해 블로그 이미지나 로고 디자인까지 훌륭히 뚝딱 만들어내는 아주 마법과 같은 툴이라고 생각됩니다.

이 칸바를 이용하면 정말 시간과 노력이 적게 들이고도 고품질의 디자인을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칸바 프로 가격은?

칸바 프로 가격은 월 12.99 달러, 일년 단위 결제시 119.99 달러입니다.

어떻게 보면 저렴하다고 볼 수도 있지만 많이 사용하시지 않는다면 약간은 부담되는 가격입니다.

최근들어 넷플릭스 등 각종 월단위 결제 서비스도 많이 사용하기 때문에 이것저것 조금씩 합쳐지면 무시못할 가격이 되는게 사실이죠.

그래서 오늘은 이 유용한 칸바(canva) 프로 버전을 무료로 간단히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까합니다.

너무 간단하니 막히기 전 빨리 등록해서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최신 업데이트 (2022년)

밑에 원래 알려드린 방법도 좋지만, 더욱 간단히 칸바 프로를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추가로 설명드립니다.

이 링크를 클릭해서 그룹 버전으로 칸바 프리미엄 버전의 모든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칸바(canva) 프로로 가입하는 간단 절차

  1. 우선 다음의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https://10minutesemail.net/
  2. 여기서 중요한 점이 반드시 끝에 ‘edu’가 포함된 임시 이메일을 골라야 한다는 것입니다. email.edu.pl 처럼 말이죠. 바로 @edu 도메인의 이메일이 보이지 않는다면 휴지통 이미지를 클릭해서 나올때까지 바꿔주시기 바랍니다. 저는 @email.edu.pl 이메일을 받았습니다.
칸바 프로 무료 사용법

3. 이메일을 잘 받아서 복사했다면 이제 https://www.canva.com/edu-signup 이쪽으로 접속해줍니다.

4. 위에서 복사한 이메일로 등록하고 이메일을 확인해주면 끝! 이제 칸바(canva) 프로미엄을 마음껏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간단히 칸바(canva) 무료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봤습니다.

그럼 더 좋은 팁으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본 게시글은 팁만 알려드릴뿐 모든 책임은 사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