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호스팅 추천 3개

워드프레스 호스팅 중 가성비 좋고 성능좋은 곳 3가지를 추천드릴까 합니다. 부담없는 가격과 안정된 서비스, 그리고 뛰어난 고객센터를 운영하는 곳으로 전부 사용해본 결과를 바탕으로 추천드립니다.

1. 블루호스트

사이트 바로가기

너무나 착한 가격과 안정된 성능이 블루호스트의 큰 매력입니다.

수많은 사람들이 블루호스트에서 워드프레스를 운영하고 있어서 어디를 사용해야할지 모르겠다면 가장 먼저 추천드리고 싶은 곳이 바로 이 호스팅 업체입니다.

트래픽이 아직 많지 않을때 사용하기 가장 좋은 호스팅 업체로서, 블루호스티에서 쉐어드호스팅 플랜을 추천드립니다.

2. namecheap

사이트 바로가기

블루호스트에 비해 한국에서 인지도는 낮지만, 가성비 좋은 호스팅과 뛰어난 품질로 사랑받고 있는 곳입니다.

특히, 24시간 언제든 바로바로 대응하는 서비스 센터는 정말 편리합니다.

사이트 운영을 한지 얼마안된 초보자라면 뭔가 문제가 생겼을 경우 혼자 해결하기 힘듭니다. 또한 이메일을 보내도 적어도 하루는 기다려야 하는 경우가 허다하죠.

문제가 생겼을때 언제든 친절히 상담해주는 호스팅 업체를 찾으신다면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영어가 약하셔도 단순 번역 문장으로도 충분히 대응이 가능합니다. 이 호스팅에서는 wordpress 호스팅 플랜을 추천드립니다.

3. 클라우드웨이즈

사이트 바로가기

<$50 달러 무료 크레딧을 받을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공식사이트에서도 추천할 정도로 안정된 서비스를 자랑하는 회사입니다.

최근 많은 분들께서 소개해서 인기가 높은 호스팅 서비스이기도 합니다.

직접 사용해본 결과, 굉장히 서버가 빠르고 쾌적했습니다. 클라우드웨이즈는 어느정도 방문자가 늘어났을때 사용하기 좋은 호스팅 서비스로 사용한만큼 비용이 부과되는 만큼 규모가 크면서 호스팅 비용을 줄이기 알맞습니다.

지금 가입하시면 $50 무료 크레딧을 선물받을 수 있으므로 좋은 기회라고 생각됩니다.

마무리

이상으로 방문자 규모에 따른 워드프레스 호스팅 플랜들을 소개해드렸습니다. 비용 낭비 없이 내 사이트 트래픽에 알맞은 호스팅 업체 선택하시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