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페이팔(변팔) 가입, 문자인증 간단히 해결!

미국 페이팔을 흔히 변팔이라고 하죠. 이런 변팔은 미국내에서 구매를 할때 요긴하게 쓰입니다. 최근에 블랙프라이데이를 앞두고 많은 기업들이 한국 신용카드를 막아버려서 이런 변팔에 대한 수요가 더 늘어난 듯 보입니다. 사실 변팔은 가입 방법만 알면 만들기가 굉장히 간단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미국 페이팔 가입방법 및 문자인증 간단히 하는 법을 알려드립니다.

변팔 가입 문자인증

변팔 리밋에 대해

우선 미국 페이팔을 만들때 주의하실 것은 변팔 리밋입니다. 미국 페이팔은 미국인들만을 대상으로 하는 것이기 때문에 혹시라도 한국 사람들이 만든 변팔인것이 들키면 더 이상 사용이 불가능한 리밋이 걸리게 됩니다.

따라서 사전에 이런 변팔 리밋에 대한 인지 및 리밋에 걸리지 않도록 주의해가면서 사용하시는게 좋습니다.

미국 변팔 페이팔 만들기

변팔 만들기

미국 변팔을 만들때 주의하실 사항들입니다.

지메일 사용

가장 무난합니다. 혹시 새로운 계정이 필요하시다면 계정 판매 사이트를 참고해주세요.

주소 입력은 미국 주소 생성 사이트를 이용하자

이 포스팅에서 알려드린 사이트들을 이용해서 미국 주소를 생성한 뒤 입력합니다.

한국 페이팔에 등록한 카드는 사용 금지

한번 사용한 카드는 절대 사용하지 않도록 하세요.

카드사 회원주소를 미국으로 변경하자

이것 역시 미국 주소 생성 사이트들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최소 30일 이상 묵혀둔뒤 사용하면 더 안전하다

첫 결제는 소액으로한다 (10만원 미만)

첨부터 큰 금액을 사용한다면 변팔 리밋에 걸릴 확률이 높습니다.

변팔 계정 만들기

미국 페이팔, 변팔은 위 주의사항을 염두하시면 한국 페이팔을 만드는 과정과 기본적으로 똑같습니다. 다만 미국 페이팔 접속을 위해 VPN 사용으로 미국 아이피로 바꿔주세요.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무료 VPN 추천


페이팔 문자인증

페이팔 문자인증

다음으로 많은 분들이 어려움을 겪으시는게 바로 페이팔 문자인증입니다. 기존 미국 가상번호 사이트 포스팅에서 알려드린 방법을 사용하시면 간단히 해결드립니다.

보통 무료인 Text+를 사용하는 걸로 압니다. 하지만 변팔은 돈이 달린 문제이기 때문에, 페이팔 생성에 Text+는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갑자기 페이팔에서 전화번호를 다시 인증하라고 하는 경우가 생기기 때문이죠.

Text+는 한동안 사용하지 않으면 번호가 사라지고, 다른 사람이 등록해버릴 수 있는 등 나중에 큰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페이팔 문자 인증을 못해서 변팔에 접속하지 못한다면 헛수고를 한샘이 되어 버리니까요.

그래서 가장 추천드리는 것이 바로 구글보이스 계정입니다. 반영구적으로 나만이 사용할 수 있고 언제든 몇번이든 간단히 문자인증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