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가상번호 사이트 – 유료/무료/VoIP/Non-VoIP 미국 번호 인증 사이트 5개 모음

미국 번호로 인증 코드를 받거나 사이트 가입을 할 경우 요긴하게 사용하실 수 있는 사이트들을 추천드리고자 합니다. 미국 가상번호 인증 사이트는 많지만 제대로 된 곳 찾기는 시간이 걸립니다. 그래서 오늘은 유, 무료, VoIP, Non-VoIP 미국 번호 인증 사이트들을 모아봤습니다.

한국 가상번호 문자인증 사이트 추천 TOP 7

일본 가상번호 문자인증 사이트 추천 TOP 9

1. 구글보이스 (Google Voice)

우선 미국 인증 번호 사이트로 추천드리는 것은 구글에서 서비스하는 구글보이스입니다. 이 구글보이스 번호를 부여 받으면 반영구적으로 미국 번호를 사용할 수 있으며, 특히 트위터 인증이나 미국 페이팔(변팔) 등 각종 미국 번호가 필요한 곳에서 정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구글보이스는 기본적으로는 미국에서만 사용이 가능한것으로, 번호 생성은 한국에서는 현실적으로 어렵습니다. 그래서 필요하신만큼 각종계정판매사이트 추천 글에서 설명드린 사이트를 이용해서 구매하시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구글보이스 접속시에는 미국 IP로 변경하셔야 정상 이용이 가능합니다. 무료 VPN 추천 포스팅을 참고하셔서 IP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트위터 인증 가상번호 – 반영구적 사용 가능

2. text+

사이트 바로가기

미국번호를 받을 수 있는 가상번호 앱입니다. 무료이며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하지만 인증이 되지 않는 사이트가 많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3. textverified

사이트 바로가기

Non-VoIP 미국 번호를 제공하는 사이트라 추천드립니다. 즉, 이 사이트를 이용하면 실제 휴대폰 SMS와 똑같은 인증을 제공하므로, 무료 가상번호나 VoIP로 되지않는 사이트들에서 인증이 가능해집니다. 많은 사이트이 VoIP(인터넷 전화)는 스팸 등의 이유로 인증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그런 제한된 사이트들을 이용할때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EKAME

사이트 바로가기

온라인으로 무료 미국 가상번호 인증을 제공하는 사이트로 한번씩 사용하기 좋습니다. 유료 플랜도 있습니다.

5. codesverify

사이트 바로가기

많은 가상번호 인증 사이트들과 같이 다양한 국가의 번호로 여러 사이트 인증이 가능한 사이트입니다. 최근에 알게 된 좋은 사이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