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 인증 가상번호 – 반영구 사용가능

트위터 번호 인증을 하는 방법 중 가장 좋은 방법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트위터는 번호 인증없이 이메일만으로도 가입이 가능하지만, 번호 인증을 해두어야 안전하게 계속적으로 계정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 이 방법은 변팔(미국 페이팔) 문자인증으로도 동시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오늘은 이런 트위터 가상번호 인증 방법 중 가장 간단한 방법 2가지를 설명드리고자 합니다.

트위터 인증 가상번호

가상번호 인증 사이트를 통한 방법

가장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트위터 번호 인증 방법은 가상번호 인증 사이트들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적게는 1~200원 정도로 한 계정을 만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일회성으로 인증을 하는 방법이 대부분이므로, 차후에 트위터에서 재차 인증을 하라고 날라오면 계정을 잃는 가능성이 커집니다.

그래서 트위터 인증을 반영구적으로 할 수 있는 2번째 방법을 추천드리고자 합니다.

구글보이스 번호를 통한 인증방법

트위터 번호 인증 방법 중 가장 좋은 방법은 바로 구글보이스(Google Voice) 계정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많으신분들이 생소한 구글 서비스 중 하나일것입니다. 그 이유는 바로 기본적으로 한국에서 구글보이스 가입은 차단되어있고 미국에서 서비스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제가 알려드리는 방법을 사용하시면 한국에서도 얼마든지 구글보이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글보이스 계정 만들기는 사실상 어렵습니다. 미국번호가 있어야 되는 등 까다롭기 때문에 구매를 하셔야합니다. 지메일 구매에 관해서는 이쪽 포스팅을 함께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쪽 사이트에 접속해주시고 밑에 사진과 같이 메인 화면 상단에 Google Voice Accounts를 클릭합니다.

트위터 인증 가상번호 구글보이스 계정만들기

또한 컨트롤 + F 키를 이용, voice 라고 치면 구글보이스 계정들을 바로 찾으실 수 있습니다.

여러가지 구글 보이스 계정을 다 써봤는데, Voice HQ라고 적힌 계정들이 가장 퀄리티가 좋았습니다.

계정 구매사이트에 대해서는 이전 포스팅에 상세히 나와있으니 참고부탁드립니다.

이제 계정을 구매하셨다면 트위터에 직접 번호를 인증받을 차례입니다. 아주 간단합니다.

구글보이스 계정을 구매하시면 비밀번호, 복구 이메일 등을 포함해 구글보이스 번호도 받게 됩니다.

그 번호로 트위터에 입력하시면 메일로 인증번호가 날라오고 번호 인증을 성공적으로 하실 수 있게 됩니다.

구글보이스를 통한 번호 인증은 다른 가상번호 사이트 이용과 달리 좋은점이 반영구적으로 계속해서 내 번호처럼 인증을 하실 수 있다는 점입니다. 또한 크레이그리스트, 페이스북이나 페이팔, 구글보이스 변팔 등 다른 많은 사이트들에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구글보이스 한국 사용팁

구글보이스에 직접 들어가시려고 하시면 ‘Google Voice를 사용할 수 없음 거주 국가에서 아직 Google Voice가 지원되지 않습니다’ 라는 문구가 뜨게 됩니다.

기본적으로 미국에서만 서비스되는 거라서 그런건데, 이럴때는 VPN을 사용하시면 간단하게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피를 간단히 우회할 수 있는 무료 vpn이란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겁니다. 또 정기적으로 무료 VPN 쿠폰을 포스팅하고 있으니 도움되시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