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공짜로 버는 사이트 3가지

1 비트코인이 6천만원을 돌파했습니다. 코인에 투자했다가 가격이 떨어져서 피해를 보시는 분들도 많지만 온라인 돈벌기의 수단으로 코인만큼 좋은 투자 수단도 없다고 생각됩니다.

만약 코인을 직접 구매하신다면 가격이 떨어졌을때 피해를 볼 수 있지만, 만약 공짜로 얻는다면 어떨까요? 오를때를 가만히 기다렸다가 고점에 판매한다면 큰 수익을 얻으실 수도 있을겁니다.

그래서 오늘은 비트코인을 공짜로 얻을 수 있는 사이트 5가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1. 허니게인

온라인에서 돈버는 방법 중 가장 간편한 방법으로 이전 포스팅에서 알려드린적이 있습니다. 가만히 앉아서 버는 패시브 인컴으로는 최상인 방법이니 안하시면 무조건 손해입니다.

일정 수익액이 되면 비트코인으로 출금이 가능합니다.

허니게인으로 계속 수익을 얻으시면서 비트코인 가격이 상승했을때 출금하시면 좋습니다.

2. Coinbase

코인베이스에 가입하시고 지인들을 초대하시고 초대한 사람이 코인베이스에서 코인을 구매하거나 공짜로 얻으면 초대한 사람이나 초대받은 사람 각각 비트코인 $10를 공짜로 얻을 수 있습니다. 가까운 가족, 형제, 친구들을 초대하면 몇십만원은 순식간에 모이게 됩니다.

지금 상승장이기 때문에 비트코인 가치는 한동안 더욱 상승하시리라 봅니다.

조금이라도 빨리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3. idle-empire

idle-empire는 설문조사나 광고 또는 비디오 등을 보면서 쉽게 비트코인을 얻을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시간이 남을때나 심심할때 조금씩 하다보면 어느새 코인이 쑥쑥 쌓이게 됩니다.

아주 쉽게 코인 – 돈을 벌수 있는 사이트이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